본문 바로가기
하고싶은 이야기/이춘모의 골프이야기

창원 골프동호회 벙개 후기....

by 장복산1 2005. 12. 12.

12월 9일 창원벙개...

원래 후기란 나중에 쓰는 글이니 늦어도 되는 거 아닌가..?

 

사실은 금요일 창원벙개 치고...

토요일 바로 울 마님 운전기사로 징용이되어

대전 유성온천까지 끌려가서 세벽 4시까지 기쁨조로

춤추고 노래하며 봉사허구 주말 고속도로 교통체증에 시달리며

어제 밤 늦게 집에 돌아와 이제사 제 정신이 좀 돌아 온 상태다...     

 

지난번 제비님이 벙개치고

애태우던 후기를 읽은 기억이 있는지라...

가능허면 시간에 늦지 안으려구 서둘러 출발해서.

레알 주차장 근처까지는 정시 도착을 했는데.

이리저리 둘러봐도 3초삼겹살 간판이 눈에 안들어온다...

 

일단은 주차장에 차를 Parking 허구~

분명 레알주차장 앞이라구 했는데....주차장이 주차 building 이라

이쪽저쪽 3면을 돌아 보아야 할 상황이다.

우선은 오늘 벙개를 친 어울더울 손폰을 아무리 불러도 대답이 움따..~~  

내 손폰 밧데리마져 삐삐 거리면서 밧데리가 다~ 되었다는 message 를 보넨다.

급한 마음에 이리저리 눈을 돌리면서 주차building 을 돌며 연신 휴대폰을 귀에 데고

가는신호는 울리는디....대답은 움따..~~

 

잘못하다가 내 휴대폰마져 통화불가 판정이 나면....

정말 낭패를 당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다행하게도 출발전에 오늘 참석예정자들을 memo 한 생각이나서

얼렁...memo 지를 꺼내들고 손폰번호가있는 sonton님의 다이얼을 돌리며 

어쩌다 눈에 들어온 3초삼겹살 간판아래로 들어가고 있었다.

전화를 받는 sonton님도 지금 여기를 향하고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삼겹살집 문을 들어서는디....입구 왠편에서 누군가가 엉거주춤 일어서며

나에게 시선을 주는폼이 벙개를 맞아 그런지 이심전심으로 통허는 모양이다. 

 

먼저 자리를 한 어울더울님과 청안님이

삼겹 한사라의 반을 축내면서 쐐주병 눈금은 그리 마니 내려가 보이지는 안는다.  

얼마되지 않아 sonton 님도 오고...은로님도 도착을 허니....

삼겹살이 줄어드는 속도도 빨라지고...쐐주병이 비는 속도도 빨라진다...

 

어버 쐐주를 각1병씩 비웠다고 생각할 때쯤은 이야기 톤도 점점 높아지고...

각자가 그간 Field 에서 벌렸던 전투경험담 이야기로 꽃을 피우고 있었다.

 

지난 6월부터라면 불과 5~6개월만에 8자를 그리고....이글을 경험한...

sonton님의 전황은 정말로 Golf 신동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나는 그동안 무엇을 했단 말인가..?

이글은 고사허구 Golf 경력 13년에 아직도 8자타령만 허구있으이...

내 자신이 좀 한심스러워 보인다...  

ㅋㅋㅋ

 

청안님 역쉬~~

만만찮은 존제 아닌가...?

Golf 를 시작한지 1년도 안되었다는데...

인근 Public-Golf 장은 모두 내손안에 있소이다..~~!!  허는 식이다.

의령,함안,사천,가야 Public 은 물론... 정규홀 정복전황도 만만치가안타.~ 

그만한 체격에 그만한 투자를 허구 그만큼 노력헌다면.....

앞으로 1,000원짜리 이상 게임은 경계를 해야하겠다는 생각이다....

 

은로님....

보통 pro-golfer 아니면 single 님들 허구만  Rounding을 허신다니

확실한 field-lesson 을 통한 실력 또한 만만치는 안겠구나...

 

이럭저럭 어울더울허구.. 나는 주로 듣는 입장에서

한참을 잼있는 전투조 전황을 듣다보이 어느덧 밤 10시가 지나고 있었다...

음주운전에 신세망칠 형편도 아니라는 생각에 주차장에 부탁해서

대리운전기사 Call 함~ 했다가 괜시리 기분만상허구 말았다.

매일 라디오광고에서는 마산,창원,진해 7,000원....

창원, 마산, 진해 만원....!! 하면서 떠들어 데는 소리만 듣던터라~~

 

막상 진해까지 17,000원을 요구허는 대리운전기사에게  

버럭..~~ 화만내고 말았다...

 

대리운전 움다구 뭐~!! 내가 진해 몬가냐..?

--------------------------------------------------------------------------

 

청안님~~

금요일 (12월16일) 12시 12분

진해 동5번홀 Tee-up 잊지마세여~~

안민터널 빠져서 두번쩨 4거리 우회전 이동다리 몬가서 다시 우회전

골프연습장 망이 보이고 골프장입구에서 신분증 제시허구...

12시 12분 B코스 Tee-up 이라구 말하면 되지여...